감정요청 TIP.

  • 물품 수거신청 이전에 감정요청을 통해 1차 감정을 받을 수 있습니다.
  • 감정요청 후 결정된 1차 감정포인트는 수거 이후 물품 상태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1차 감정시 감정된 물품의 포인트 총 합이 30,000P를 넘는 경우 무료 수거가 가능합니다.
  • 1차 감정후 물품을 택배로 본사 입고시 택배비는 포인트로 돌려드립니다. (2,500P)

수거신청 TIP.

  • 무료수거 가능지역 (안양, 군포, 의왕 전지역)
  • 무료수거 불가지역의 경우 택배 접수만 가능합니다.
  • 수거 물품은 감정결과에 따라 포인트로 지급됩니다.
    *수거를 통해 획득하신 포인트는 현금으로의 환전이 불가합니다.
  • 수거이후 감정결과에 동의하시지 않는경우 택배로 반송됩니다. (배송비 선결제)

포인트 추가적립 받는 후기 TIP.

  • 일반 후기의 경우 100P 기본 적립됩니다.
  • 사진 후기는 300P 추가 적립됩니다.
  • SNS 후기는 500P 추가 적립됩니다.

1:1문의 TIP.

  • 포인트 마켓의 물품은 사이트 특성상 대부분 단일 재고의 물품 입니다.
  • 따라서 교환 반품이 불가할 수 있으므로 양해부탁드립니다.
  • 주문 취소나 반품이 이루어질 경우에는 포인트 환급으로 환불되며 만약 이미 뭃품이 발송된 경우라면 배송비를 차감한 금액이 환불되오니참고 부탁드립니다.
FAQ 검색

물건감정/수거/등록 목록

  1. 포인트마켓의 모든 물품은 사용자가 직접 등록할 수 없습니다. 


    물품 감정신청 및 승인이 완료된 상품을 수거하여 검수한 후 관리자가 직접 등록합니다.

  2. 감정신청을 하지 않고 수거요청을 해도 무방합니다. 


    다만 택배 수거가 아닌 무료방문수거의 경우 매입가 기준 30,000 포인트가 넘어야 무료수거가 가능하므로


    1차 감정요청을 통해 대략적인 물품가액을 예상해보시는 편이 차후 생기는 불편함을 줄일 수 있습니다. 


    감정요청 없이 바로 수거 요청의 경우 포인트마켓의 해피콜을 통해 일정 및 물품상담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3. 감정요청시 책정된 포인트가 마음에 들지 않는경우 조율을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원하시는 매입가와 포인트마켓이 예측한 1차 감정가가 현저히 달라 수거가 불가능 한 경우


    이에 따른 불이익이나 취해야할 행동은 따로 없습니다. 


    1차감정가 수락후 수거를 한 이후에 2차 감정가에 변화가 생기는경우(구성품 누락, 설명과 상이한경우등)에 한해서는


    포인트 변경이 있을 수 있습니다. 


    2차 감정가에 변화가 생겨 만족하시지 않는 경우 택배비 선결제 혹은 착불로 물품은 반송됩니다. 

  4. 수거해온 물품이 미리 설명되지 않은 하자가 있거나 제품질이 현저히 낮아 판매에 어려움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포인트 마켓은 해당 물품에 대해 매입불가 의사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이경우 반송을 원하시면 택배비는 선결제 혹은 착불로 반송이 됩니다. 


    무료수거를 통해 입고된 물건인 경우에도 반송과정은 택배를 통해 진행이 됩니다. 


    해당 물품을 포인트마켓에서 자체 처분해주시길 원하시는 경우 수거신청 게시판을 통해 처분의사를 밝혀주시면


    포인트마켓에서 임의로 처분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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